모바일 게임 최고급 그래픽 MMORPG <아바벨 온라인>

  • 중요 공지

    아바벨 온라인 PC 버전이 런칭되었습니다!

    10/1부터 PC 버전 AVABEL ONLINE(아바벨 온라인)의 서비스가 시작됩니다.

    ▼게임 플레이 방법
    ①공식 사이트의 <이용 약관>, <이용제한 규정>, <개인정보 취급방침>을 확인하신 다음,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우선 런처를 다운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이곳을 클릭하여 런처 다운로드
    ②PC의 다운로드 폴더에 가 추가되며 폴더 안의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해주십시오.
    ③설치가 완료된 다음, 런처를 실행합니다. 실행한 다음 <게임 리스트>에서 <아바벨 온라인>을 선택한 다음 <다운로드>를 클릭해주십시오.
    ④다운로드 완료 후 <게임 시작 / START>를 선택하여 실행해주십시오.
    ※동작 환경에 관해서는 FAQ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

    ▼고객 지원
    문의에 대한 답변에 관해서는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및 폐사가 지정한 휴일을 제외하고는 평일 10:00~18:00까지 대응하고 있습니다.

    ▼마석에 관해
    마석은 iOS, Android, Steam 버전과 동일하게 공유할 수 없으며 PC 버전 별도의 독립적인 마석으로 존재하게 됩니다. 이 점 양해 바랍니다.

    ※마석 구매 등의 결제에 관해(10/8 추가 공지)
    PC 버전의 시스템 점검이 완료되어 현재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    하지만 마석이 즉시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늦게 반영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점에 대해 알려드리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마석의 반영이 느리게 처리되는 문제에 관해서는 원인을 조사한 후 수정할 예정입니다.
   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▼캐릭터, 서버에 관해
    ・캐릭터는 SMS 인증을 이용하면 iOS, Android, Steam 버전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
    ・서버는 iOS, Android, Steam 버전과 같은 서버입니다

     

    신의 탑-하늘의 정원 ~AVABEL ONLINE~ 운영팀